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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ex 판매 상담


4 일반적인 판매 기법 사람들이 빠지다.


"그 색깔은 정말로 당신의 눈을 돋 웁니다."


"우리는 언제 그들을 다시 당신의 크기로 만들지 모른다."


"시장을 테스트하기 위해이 특정 모델의 노트북을 제한된 기간에 만 만들었습니다."


어떤면에서 영업 담당자는 소비자 심리학의 주인입니다. 창 구매자를 유료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작업을하면서, 그들은 가장 열정적 인 소비자조차도 자신이 계획하지 않은 구매를하도록 설득 할 수있는 일련의 기술을 사용합니다. 허영심에서 놓치기에 대한 두려움에 이르기까지 판매 담당자는 우리가 구매를하도록 이끌어주는 원동력을 어떻게 제어해야하는지 파악했습니다. 무서운 부분은, 우리가 너무 늦을 때까지 우리가 가지고 있었는지 알지 못한다는 것을 구입하도록 우리를 설득하는 것에 너무 능숙합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고 추락하는 네 가지 일반적인 영업 기법이 있습니다.


여보.


놀랍게도 고객이받은 아첨이 성실하지 못하다는 사실을 알고있을 때에도 여전히 그럴 것입니다. 작년에 홍콩 과학 대학교 (Hong Kong University of Science)에서 실시한 한 연구에 따르면 모든 형태의 아첨, 진실한 또는 다른 방식으로 고객의 마음에 긍정적 인 이미지가 생성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영업 담당자를 더 신뢰하기 시작하고 구매를 쉽게하기 쉽습니다.


젊은 여성이 객관적으로 생각하고 있었다면 그녀는 상점이 충전하는 것보다 적은 가격으로 온라인으로 같은 신발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가 이미 구매에 유혹하고 있었기 때문에, 단화에 영원히없는 밖으로 놓치기의 급격한 제조 공포는 구매에 그녀의 투입을 이젠 그만이었다. 스탠포드 대학 (Stanford University)의 연구에 따르면 "흔들 리다"는 두려움은 상품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를 떨어 뜨리지 만 구입 의욕을 크게 높입니다. 상점에서는 이것을 알고 있으므로 구매를 유도하는 그런 종류의 두려움을 유발하는 "제한된 공급"판매를 실행합니다. 호텔을 온라인으로 예약하더라도 일부 예약 링크에는 "두 개의 방만 남았습니다"라는 태그가 붙어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에 뭔가를 사려고 유혹을 느끼고 실제로 제품을 다시 볼 수 없게 될지 또는 자신이 생각하지 않는지 직접 물어보십시오.


할인 된 마크 업.


호혜를 통한 의무.


이를 활용하기 위해 영업 담당자는 종종 "주고 받기"시나리오를 작성하여 고객에게 호의적 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예를 들어, 한 사이즈의 청바지를 찾을 수없는 경우 영업 담당자가 스톡 룸을 통해 여러 가지 대안을 검색하여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순한 제스처이지만, 결과적으로, 당신은 그들로부터 구매를해야 할 의무가 더 많다고 느낄 것입니다.


Forex 판매가. 대부분의 사람들은 판매를 싫어합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물건을 팔 필요가 없어 싫어하고 판매되는 것을 싫어합니다. 당신이 판매 인이라면, 판매는 불만 스러울 정도로 거절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잠재적 인 구매자라면 노골적인 판매 계획보다 더 큰 할인은 없습니다. 불행히도, 사업을 할 경우, 해야합니다.


이진 옵션 거래 전략.


Forex 판매가. Forex - 당신이 새로운 상인 일 때, 모든 판매 피치는 승자와 같고 모든 제품을 사고 싶어합니다. 당신은 몇 주 또는 몇 달 만에 당신을 부자로 만들 것이며 당신은 전혀 위험이 없다고 들었습니다. 사기에 빠지거나 엄청난 손실을 초래하지 마십시오. 우리를 방문하여 진정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어떤면에서 영업 담당자는 소비자 심리학의 주인입니다. 창 구매자를 유료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작업을하면서, 그들은 가장 열정적 인 소비자조차도 자신이 계획하지 않은 구매를하도록 설득 할 수있는 일련의 기술을 사용합니다.


허영심에서 놓치기에 대한 두려움에 이르기까지 판매 담당자는 우리가 구매를하도록 이끌어주는 원동력을 어떻게 제어해야하는지 파악했습니다. 무서운 부분은, 우리가 너무 늦을 때까지 우리가 몰랐다는 것을조차 알지 못한다는 것을 구입하도록 우리를 설득하는 데 너무 능숙합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고 추락하는 네 가지 일반적인 영업 기법이 있습니다.


벌꿀에 쏟아져 라 영업 담당자의 전술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술은 아첨입니다. 소비자는 본질적으로 구매를 위해 유효성을 검사하기를 원하며 아무도 참석 세일즈맨보다 칭찬을 부탁 할 의사가 없습니다.


그들은 항상 당신이 시도하고있는 복장이 놀랄만큼 슬리밍하고 있거나 시험 운행중인 차가 당신을 중역처럼 보이게합니다. 놀랍게도 고객이받은 아첨이 성실하지 못하다는 사실을 알고있을 때에도 여전히 그럴 것입니다.


작년에 홍콩 과학 대학교 (Hong Kong University of Science)의 한 연구에 따르면 모든 형태의 아첨, 진실 또는 그렇지 않으면 고객의 마음에 긍정적 인 이미지가 형성된다고 밝혀졌습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영업 담당자를 더 신뢰하기 시작하고 구매를 쉽게하기 쉽습니다. 지각 된 희소성 소비자는 인식 된 희소성과 같은 구매에 전념하도록 자극하지 않습니다. 최고 선반 신발 매장에서 약 20 분 동안 진행된 후 고객은 여전히 ​​구매하기를 꺼 렸습니다. 영업 담당자는 그 다음날 매장을 반환해야한다고하더라도 매장을 미리 구입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매장은 가까운 미래에 그녀의 크기대로 가게 될 마지막 쌍 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대표자가 와서 청녀에게 과거에 같은 디자이너가 비슷한 발 뒤꿈치를 넘어 섰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같은 신발을 다시 찾는 데 6 개월이 걸렸습니다. 젊은 여성이 객관적으로 생각하고 있었다면 그녀는 상점이 충전하는 것보다 적은 가격으로 온라인으로 같은 신발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가 이미 구매에 유혹하고 있었기 때문에, 단화에 영원히없는 밖으로 놓치기의 급격한 제조 공포는 구매에 그녀의 투입을 이젠 그만이었다. 스탠포드 대학 (Stanford University)의 연구에 따르면 "흔들 리다"는 두려움은 상품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를 떨어 뜨리지 만 구입 의욕을 크게 높입니다.


상점에서는 이것을 알고 있으므로 구매를 유도하는 그런 종류의 두려움을 유발하는 "제한된 공급"판매를 실행합니다. 호텔을 온라인으로 예약하더라도 일부 예약 링크에는 "두 개의 방만 남았습니다"라는 태그가 붙어 있습니다.


그래서 다음에 뭔가를 사려고 유혹을 느끼고 실제로 제품을 다시 볼 수 없게 될지 또는 자신이 생각하지 않는지 직접 물어보십시오. 할인 마크 업 여러 번 상점은 상품 가격을 극적으로 높여 판매를 할 시간이되면 설득력있는 할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대리점을 통해 고객이 자동차 가격을 MSRP에 얘기 할 수 있으므로 딜러가 원하는 바를 정확하게 지불 할 때 좋은 거래를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호혜를 통한 의무 죄책감과 의무에 대한 우리의 감정은 제품 구매와 관련하여 강력한 동기 부여가 될 수 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호혜성을 갖게되어 친절한 일이 끝나면 호의적 인 파티를 위해 좋은 일을해야한다고 믿게합니다. 이를 활용하기 위해 영업 담당자는 종종 "주고 받기"시나리오를 작성하여 고객에게 호의적 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예를 들어, 한 사이즈의 청바지를 찾을 수없는 경우 영업 담당자가 스톡 룸을 통해 여러 가지 대안을 검색하여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단순한 제스처이지만, 결과적으로, 당신은 그들로부터 구매를해야 할 의무가 더 많다고 느낄 것입니다. 결론 쇼핑 여행에 지출하는 돈의 양을 관리하려면 이러한 일반적인 판매 기법을 인식하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일단 영업 담당자의 시선을 통해 볼 수 있다면 잠재 구매에 대한 객관적인 결정을 내리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필요하지 않은 물건을 적게 구입하고 할 일에 더 많은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로켓 과학이 아니 겠지만 똑똑한 쇼핑이 될 것입니다. 사전 용어. 발행 사유로 인한 주식 공유의 소유 비율 감소 브로커 리뷰 거래 또는 투자 요구에 가장 적합한 브로커 찾기 리뷰를 참조하십시오.


투자 전략, 업계 동향 및 고문 교육과 관련된 재정 고문을위한 정교한 컨텐츠. 가장 영향력있는 조언자들과 금융에 관한 중요한 대화에 대한 그들의 공헌을 축하하는 것. 하루 상인이 되십시오. 새로운 주식의 발행으로 인해 주식의 지분 소유율이 감소합니다.


희석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한 당사자가 다른 당사자의 최선의 이익을 위해 행동 할 것으로 기대되는 관계에 내재 된 이해 상충.


패시브 투자는 매매 행위를 제한하는 투자 전략입니다. 수동 투자자가 투자를 구매합니다. 임대 자산 말기 또는 수명이 다할 때까지 고정 자산의 가치가 얼마인지를 나타냅니다.


3 년 동안 차를 빌리면, 돈을 벌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무료 뉴스 레터 뉴스 레터를 받으십시오.


소비자 자문.


계절적 수요 및 기타 공공 정보를 기반으로하는 상품 거래로 얻는 이익의 편익을 유의하십시오.


계절적 변화에 앞서 상품 시장에 뛰어 들거나 공개적으로 발행 된 보고서에 응답하여 적은 위험으로 많은 돈을 벌 수있는 판매 피치를 기반으로 상품 선물이나 옵션을 판매하려는 노력에 소비자는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또는 잘 알려진 현재 사건.


미국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FTC)는 미국의 상품 선물 및 옵션 계약 거래를 규제하고 상품 선물 및 옵션을 불법적으로 또는 사기로 의심하는 회사에 대해 조치를 취하는 연방 기관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CFTC는 예측 가능한 계절적 수요, 발표 된 보고서 또는 잘 알려진 현행 사건에 근거하여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주장을 통해 고객을 유혹 한 범죄자에 대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회사는 종종 라디오 및 TV뿐만 아니라 정보 광고를 사용합니다. & # 8211; 프로그램 길이의 TV 광고 & # 8211; 상품 선물과 옵션을 홍보하는 것. 이러한 광고는 특정 상품 또는 유명한 현재 이벤트에 대한 수요의 계절적 추세가 상품 선물 및 옵션 거래로 큰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기회를 창출 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광고와 정보 광고는 빠른 재물을 약속합니다 & # 8211; 불과 몇 달 만에 5,000 달러를 $ 20,000으로 증액하는 등의 미리 결정된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수신자 부담 전화 번호가 알려 지거나 TV 화면에 나타나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라디오 나 텔레비전 광고는 겨울철 난방유 수요 증가로 난방 유가가 상승 할 수 있기 때문에 난방유에 상품 옵션을 구입할 것을 촉구합니다. 피치는 다음과 같이 갈 수 있습니다.


추운 날씨가 오기 훨씬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난방유 재고가 감소하고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미 부족에 대한 경고가 있습니다. 난방유 가격이 10 센트 오른 상태에서 제대로 배치 된 5,000 달러가 2 만 달러 이상을 반환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얻으십시오.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며 사람들은 돈을 잃을 수 있습니다. 낮은 공급과 높은 수요는 높은 가격과 같습니다. 1-800-XXX-XXXX (으)로 전화하여 지금 전략을 얻으십시오. $ 5,000는 $ 20,000 이상을 반환 할 수 있지만 타이밍과 전략이 핵심입니다.


마찬가지로 여름철 휘발유 소비 증가로 휘발유 가격이 상승 할 수 있기 때문에 봄철에는 광고가 무연 휘발유의 상품 옵션을 강타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엘니뇨 (El Nino)가 상품에 대한 가격을 인상했거나 최근 발행 된 정부 보고서가 해당 상품의 부족을 설명했기 때문에 특정 농산물에 대한 선물에 신속하게 투자 할 것을 영업 사원이 요청할 수 있습니다.


피치로 무엇이 잘못 되었나요?


이 판매 피치는 거짓입니다. 상품 수요의 계절적 증가는 반드시 시장이 선물 및 옵션 가격에 계절적 수요를 이미 고려했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해당 상품에 대한 옵션 또는 선물 계약의 가치 상승을 초래하지는 않습니다. 엘니뇨 (El Nino) 나 정부 보고서와 같은 잘 알려진 정보도 마찬가지입니다. 시장은 즉시 응답합니다 & # 8211; 몇 시간 안에, 종종 몇 분 안에 & # 8211; 새로운 정보에. 다시 말해, 상품 옵션 및 선물 계약의 가격은 이미 상품 수요의 계절적 변화 또는 상품의 알려진 부족과 같은 모든 알려진 또는 예측 가능한 시장 조건을 고려합니다. 여름과 겨울 계절의 출현, 또는 작물 크기에 관한 최신 미국 농무부보고는 단지 소수에 알려진 뉴스가 아닙니다.


더욱이, 상품 선물과 옵션을 구매할 위험이 미리 결정되거나 고정 될 수 있다는 주장은 오도 된 것이다. 상품 옵션 계약의 구매자는 투자의 모든 페니를 잃을 수 있으며, 선물 계약은 "레버리지" 또는 "마지 닝 된" 선물 투자자는 투자보다 더 많은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라디오, 텔레비전,


전화 또는 인터넷.


텔레비전 및 라디오 광고 이외에도 전화 통화 요청, 전자 메일 메시지, 인터넷 광고 또는 웹 사이트에서 또는 인터넷 채팅방에서 토론하는 동안 이러한 판매 홍보 문구를들을 수 있습니다. 최근 몇 달 동안 관련 소비자들은 인터넷을 통해 전송되는 원치 않는 전자 메일 메시지를 CFTC의 Division of Enforcement에 전달했습니다. 이들 "스팸" 또는 대량 메일 발송 전자 메일은 일반적으로 특정 상품의 계절적 가격 동향 또는 엘니뇨와 같은 날씨 관련 뉴스 개발을 기반으로 한 높은 수익률을 예측하여 다양한 상품에 투자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경우에 따라 TV 또는 라디오 광고를 제작하고 준비한 회사는 상품 선물이나 옵션을 제공하거나 판매하지 않고 대신 전화 판매 피치에서 비슷한 주장을하는 중개인에게 이름을 판매 할 것입니다 . 계속되는 고압 호출에서 영업 사원은 계절성 재연 또는 이와 유사한 주장을 반복 할 수 있으며 "miss can not"을 점유하기 위해 신속하게 행동 할 것을 촉구합니다. 기회.


상품 선물 또는 옵션의 징후 징조.


상품 거래를 주장하고 그 목적을 위해 기금을 요청한 회사가 요청한 경우 매우 신중해야합니다. 아래 표시된 경고 표지판을주의 깊게 살펴보고 레버리지 또는 자금 지원 상품 거래를 제공하는 상품 무역 회사에 자금을 배치하기 전에 다음 예방 조치를 취하십시오.


예측 가능한 계절적 수요 변화, 게시 된 보고서 또는 잘 알려진 현재 이벤트로 인해 큰 이익을 예측하거나 보장하는 회사를 피하십시오.


거의 또는 전혀 재정적 인 위험을 약속하지 않는 회사에서 벗어나십시오.


일박 해운 회사, 인터넷, 우편 또는 기타를 통해 현금을 즉시 회사로 보내거나 이체하도록 압박하는 고압적인 노력에주의하십시오.


투자에 관한 원치 않는 전화, 특히 당신이 익숙하지 않은 타주 판매원이나 회사의 전화에 대해 회의적입니다.


거래 전, 주 검찰 총국 사무실의 소비자 보호국, 더 나은 사업 국 및 국가 선물 협회를 포함한 CFTC 또는 기타 기관에 연락하십시오.


회사와 회사 기록에 대한 모든 정보를 입수하고 데이터를 확인하십시오. 할 수있는 경우, 어떤 회사와 투자하기 전에, 귀하가 신뢰하는 재무 적 조언을 가진 회사의 자료를 확인하십시오.


너에게 그들의 배경을주지 않을 개인을 다루지 말라.


의심스러운 경우 투자하지 마십시오. 회사 및 투자에 대한 확실한 정보를 얻을 수 없다면, 귀하는 귀하의 돈을 위험에 내 맡길 수 없습니다.


추가 정보 및 연락처.


상품 선물 시장 및 CFTC에 대한 일반 정보는 World Wide Web을 통해 제공됩니다. 공중의 일원은 cftc. gov에 CFTC의 웹 사이트에 범법 행위로 의심되는 것을보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CFTC의 Division of Enforcement와 직접 이메일 (enforcementcftc. gov)을 통해 의견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워싱턴 DC 20581, (202) 418-5320, N. W. 1155 21st Street에있는 Three Lafayette Center의 집행부 (Department of Enforcement), 미국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Federal Futures Trading Commission)에게 서신을 보내거나 문의 할 수도 있습니다.


Quatloos에 질문이 있습니까?


증권 사기 주식 및 채권 사기, 보일러 실 / 펌프 및 덤프 제도, 뮤추얼 펀드 및 amp; 헤지 펀드 사기, FOREX 사기, 휘젓는 것, 사설 위치, 벤처 및 브리지 자금 조달, IPO, Viaticals 사기, HYIP 및 프라임 뱅크 사기, MTN, 기록 메모, 복구 계획 등


우리는 스팸 메일이 아닙니다. 다양한 다단계 마케터 & amp; 다른 범죄자가 최근에 우리를 사칭하는 스팸을 보냈습니다 & amp; 우리는 반송 주소를 가지고있어서 사람들이 스팸에 대해 불평하고 우리를 폐쇄하게 만듭니다 (a / k / a "joe job"). 이 다단계 마케팅 담당자와 다른 범죄자들은 ​​사기성 계획에 대한 진실을 말하면서 새로운 피해자에게 판매 할 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이러한 형태의 사이버 테러에 종사했습니다. 다행히 ISP는 이제 이러한 가짜 스팸이 가짜임을 인식하고이를 무시하며 추가로이 사이트를 다른 서버 ( "강화 된"서버 및 자체 소유 서버 포함)에 복제하여 이러한 사이트에 피해를 입히지 않도록하고 있습니다 다단계 마케터 및 기타 범죄자. 스패머들에게 죽음을!


효과적인 판매 피치의 예 : 판매 피치에 대한 간단한 전략.


효과적인 판매 피치의 예 : 판매 피치에 대한 간단한 전략.


이기는 판매 피치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효과적인 판매 계획을 세우기 위해 간단한 방법을 사용하면 종종 집중된 영업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이 책의 간단한 단계는 주요 재료를 통해 우승 한 판매 대수를 만드는 과정을 안내합니다. 판매 대다수의 예가 많이 있지만 제작 한 대행사는 종종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다음을 배우게됩니다 :


판매 계획을 세우십시오 네트워킹 너머로 가십시오 서비스를 필요로하는 사람 이야기를 더 자신있게 말하십시오 잠재 고객의 질을 높이십시오.


더 나은 판매 계획을 작성하는 법.


팁 1 & # 8211; 비즈니스 목표에 충실하십시오. 판매 피치를 작성할 때 비즈니스 목표에 충실하고 과장하지 마십시오.


팁 2 & # 8211; 당신이 알고있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알고있는 내용으로 판매 피치를 작성하고 편집 프로세스를 수정하십시오.


팁 3 & # 8211; 공통 언어를 사용하십시오. 말하기 쉽고 이해하기 쉬운 단어로 작성하십시오. 너의 음조에서 기술적 전문 용어를 지키라.


팁 4 & # 8211; 당신이 말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적어보십시오. 당신이 큰 소리로 말할 때 판매 피치가 흐를 필요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큰 소리로 말하고 피드백을 얻으십시오.


귀하의 비즈니스를 위해 성공한 판매 계획을 세우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오늘 시작하십시오!


중소 기업을위한 네트워킹!


당신은 당신이하는 일에 능숙하며 당신도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떻게 다른 사람들이 똑같은 것을 알게합니까? 많은 중소 기업이 당면하고있는 가장 큰 어려움 중 하나는 네트워킹입니다. 모든 사람이 완전한 낯선 사람과 이야기하고 자신의 사업을 쉽고 빠르게 설명 할 수있는 능력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단일 문제는 사람들이 사업에서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입니다. 경쟁, 검색 엔진 순위 또는 품질이 낮지 만 품질 고객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이 아닙니다. 이것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우리의 책은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판매 계획을 세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간단한 단계를 통해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되는 잘 계획된 엘리베이터 피치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1 단계 & # 8211; 그들의주의를 끌라.


이것은 모든 판매 프로세스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영업 성공의 80 %가 좋은 개시 문구 또는 헤드 라인의 직접적인 결과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첫인상입니다. 그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리고 최대한주의를 기울여 만들어야합니다. 유망주와 직접 대면하고, 직접 우편, 라디오 또는 옐로우 페이지를 통해 의사 소통을하든, 여기에서 말하는 말은 잠재 고객이 열심히 귀를 기울이게 할 것인지 또는 당신의 얼굴을 문 닫을 것인지 결정합니다. 주요 이점이 도움이됩니다. 다음은주의를 끌기 쉬운 판매 계획의 예입니다.


& nbsp; & nbsp; 우리는 지금까지 가장 큰 규모의 iPod을 출하했습니다. 출발하기 전에 확인하십시오! & # 8221;


판매 & amp; 바쁜 사람들을위한 피치 편지 : 모든 잠재 고객을 위해 시간을 절약하고 돈을 벌어 들일 준비가 된 편지.


영업 및 마케팅은 빠른 속도로 진행되는 환경이므로 의사 소통, 설득 및 종결을위한 좋은 편지 및 편지를 작성할 충분한 시간적 여유가 없습니다. 판매 & amp; 바쁜 사람들을위한 피치 편지 (Pitch Letters for Busy People)는 모든 수준의 영업 사원이 시간을 절약하고 처음부터 판매 및 피치 편지를 작성하지 않아도되도록 도와줍니다. 판매 & amp; 바쁜 사람들을위한 Pitch Letters는 실제로 어떤 종류의 판매 피치 편지를 쓰는 방법을 알려줄뿐만 아니라 현재 쉽고 빠르게 적응하고 사용할 수있는 다양한 샘플을 포함하는 편리한 빠른 참조 가이드입니다. 이 책에는 간결하고 사용하기 쉬운 글쓰기 요령과 주의력 및 결과를 얻을 수있는 자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견고한 글쓰기 조언과 유용한 기술로 가득한 CD-ROM에는 텍스트에 포함 된 모든 샘플 편지뿐만 아니라 훨씬 더 많은 템플릿이 들어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영업, 마케팅 및 음반 문자를 반으로 작성하는 데 드는 시간을 줄이고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 8221; 권리 & # 8221;을 찾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단어 또는 구 또는 심지어는 & # 8220; 오른쪽 & # 8221; 판매 서신 형식 ... & # 8211;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몇 가지 예시 편지가 있습니다 :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판매 편지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를 소개하는 피치 편지 추천을 요청하는 편지 추천 마케팅 캠페인 미디어에 피치 편지 콜드 콜 판매 편지 서비스 비즈니스를위한 마케팅 캠페인 전자 메일 피치 및 판매 편지 기존 고객에게 더 많은 것을 판매하기위한 편지.


2 단계 & # 8211; 문제 식별 & # 8211; 명확하게 청취하고 고객이 필요로하는 것을들을 것입니다. 너무 많은 사람들이 협상을 마무리 짓기 위해이 단계를 건너 뜁니다. 그러나 문제를 확인하고 명확해질 때까지는 해결책을 제시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잠재 고객이 문제가 현실이고 그 문제에 대해 뭔가를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는 한 당신은 판매 프로세스에서 앞서 갈 수 없습니다. 도움을 제공하기 전에 잠재 고객에게 바닥을 제공하십시오. 다음은 판매 피치 프로세스 중 고객 문제를 식별하는 예입니다.


& # 8220; 나는 단지 내 예산에 맞는 iPod 액세서리를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 # 8221;


3 단계 & # 8211; 흥미와 흥분을 구축하십시오.


다음 단계는 잠재 고객으로부터 관심을 증대시키는 것입니다. 이것은 신속하게 관계를 수립함으로써 이루어져야합니다. 사람들은 신뢰하지 않는 사람들과 사업을하지 않습니다. 문제 또는 필요에 대한 해결책을 가지고 있음을 증명하십시오. 장래성있는 사람들에게 당신이 더 자세하게 들어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있는 방법을 보여주십시오. 이것은 판매 관심을 개발하는 동안 자신의 관심사를 파악하고 필요성을 확인하는 방법의 예입니다.


& # 8220; 액세서리를 찾는 것이 어려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찾고있는 솔루션 만있을 수 있습니다. & # 8221;


당신은 그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제 그들은 당신이 정교하게되기를 바랍니다.


4 단계 & # 8211; 간증하십시오 - 다른 사람들이 말한 것을 보게하십시오.


이 단계에서는 잠재 고객에게 다른 혜택이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로부터 어떻게 받았는지 보여줌으로써 잠재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판매 피치를 작성할 때 사용할 수있는 샘플입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가 지난 주 같은 문제로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iPod 바닥에 저렴한 iPod 액세서리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왔습니다. & # 8221;


5 단계 & # 8211; 이의 제기 확인 - 판매주기 내내 기분을 좋게 만듭니다.


이 시점에서 장래성에 대한 관심이 확립되었고 당신은 자신의 문제 또는 필요를 실제로 해결할 수 있다는 증거를 제시했습니다. 그러나 귀하와 귀하의 회사에 대한 근본적인 우려를 여전히 검증해야합니다. 약속 한 것을 제공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지지합니까? 이것은 당신이 두려움과 우려 (이의 제기)를 발견하고 대답하는 곳입니다. 자신의 감정이 실제적이고 타당하다는 인식을 나타냅니다. 당신이 그들의 신뢰를 얻고 싶어한다는 것을 보여주십시오.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가 가치를 지니고 있는지를 알아야하며, 문제가 있다면 당신을 좌초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판매 피치주기 동안 신뢰를 얻을 수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nbsp; 여기에 우리가 한 몇 가지 맞춤형 iPod 액세서리의 사진이 있습니다. 예산 범위 내에서 합당한 시간 내에 우리는 30 년이 넘는 고품질 작업을 지금하고 있습니다. & # 8221;


6 단계 & # 8211; 욕망 만들기 - 판매 피치를 쓸 때.


이 단계에서 잠재 고객이 귀하의 제안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그들의 욕구를 되짚어보고 그들이 유리한 결론에 도달하도록 돕습니다. 옵션을 표시하고 주문을하는 방법. 효과적인 판매 계획을 세우고 주문을 받으십시오.


& # 8220; 완벽한 일치를 만들기 위해 필요에 맞게 이어 버드를 수정합니다. 샘플이 있으면 지금 바로 시합을 할 수 있습니다. & # 8221;


7 단계 & # 8211; 행동으로 옮기십시오 - 올바른 판매 피치로 주문하십시오.


이 단계는 간단하지만 종종 간과됩니다. 그것은 잃어버린 판매에 대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잠재 고객에게 지금 조치를 취하도록 요청해야합니다. 당신은 앉아서 그냥 제안을 수락하기를 희망 할 수 있습니다. 주문을 요구함으로써 사전 대책을 세워야합니다. 그들에게 지금 행동 할 유인을주십시오. 사람들을 즉각적인 행동으로 이끌 수있는 많은 도구가 있습니다. 특별 가격, 무료 부가 기능 또는 인센티브가 될 수 있습니다. 올바른 영업 방식으로 주문을 요청하는 방법입니다.


& # 8220; 여기에 서명 만하시면됩니다. 곧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으로 고객이기 때문에 오늘 구매하면 15 % 할인을 드리고 싶습니다. & # 8221;


8 단계 & # 8211; 따라야 할 것입니다.


이것은 성공적인 세일즈맨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 중 하나입니다. 잠재 고객이나 고객과 연락을 유지하십시오. 뛰어난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그것들에 대한 당신의 염려가 전에 판매 된 것과 똑같이 있음을 보여주십시오. 전화 또는 다음과 같은 메모를 보냅니다.


& nbsp; 귀마개는 어떻게 작동 했습니까? 너 기쁘니? 귀하의 비즈니스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 8221;


판매를하지 않았더라도 상황이 계속 변하고 있음을 인식하십시오. 거리의 추기경 규칙에 따르면 평균 판매가 이루어지기 전에 네 차례 전화가 걸린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3시에 종료합니다. 따라서 연락을 유지함으로써 새로운 요구 사항을 발견하고 적절한 시간과 장소에 판매를 종료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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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에 관하여.


David는 B2B 및 B2C 마케팅 분야에서 15 년 이상의 경력을 쌓은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입니다.


David는 다국적 기업을위한 강력한 디지털 기반을 구축하기위한 입증 된 접근 방식을 개발했습니다. 그는 웹 사이트 개발, 소셜 미디어 전략, 콘텐츠 마케팅 및 검색 엔진 최적화에 정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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